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치사발면에 치킨마요 !! (생탁 막걸리)

김치사발면에 치킨마요 !! (생탁 막걸리)

 


점심에 오랜만에 대학생 추억이 가득 담긴
한솥도시락을 시켰어요 ㅎㅎ
같이 일하는 직원들이랑 냐미냐미~
한솥은 양이 작으니 김치사발면도 준비해줬습니다 
밥이 준비되었으니 
반주가 필요하겠죠?

 


반주로 생탁을 자주 먹는 요즘인데요
약간 느끼한? 음식이랑 먹을때 
아주 목넘김과 입가심으로 좋아서 
자주 애용하고 있어요 ㅎㅎ

 

 


오랜만에 한솥도시락 먹으니
대학생때 체육대회날 대량으로 주문해서 
친구들 나눠줬던 기억이 나네요
그때 그시절엔 한솥도시락이랑 봉구스밥버거를
정말ㅋㅋㅋ 질리도록 먹었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